삶에 도움되는 글

2024 신상!! 빵빵 터지는 아재개그 모음집~

yun jong 2024. 9. 12. 05:42

 



😆 2024 신상!! 빵빵 터지는 아재개그 모음집~ 😆

1. 세상에서 가장 긴~~~~음식은
무엇일까요?
정답 : 참~ 기름


2. 대머리들이 사랑에 빠지면
안되는 이유는?
정답 : 헤어 나올수가 없으니까~~


3. 세상에서 가장 착한 사자는?
정답 : 자원봉사자 ㅋㅋㅋ


4. 할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돈은
어떤 돈일까요?
정답 : 할머니


5. 3월이 되면 대학생을 절대
이길 수 없는 이유는?
정답 : 개강하니까!


6. 푸틴을 15살엔
뭐라고 불렀을까요?
정답 : 피푸틴


7. 닭에게 사이즈 작은 옷을 입히면?
정답 : 꼭끼오~~ ㅋㅋㅋ


8. 절에 없는 스님은?
정답 : 부재 중


9. 처형당했던 루이 16세의 유언은?
정답 : 제 목 없음


10. 김을 불에 절대로 구우면
안되는 이유는?
정답 : 기미주근깨~~~


11. 말이 분노하면?
정답 : 마리화나~ ㅎㅎㅎ


12. 추장보다 높은 사람은?
정답 : 고추장


13. 고추장보다 높은 사람은?
정답 : 초고추장


14. 항상 사과하는 동물은???
정답 : 오소리(oh sorry~)


15. 어부들이 가장 싫어하는
연예인은 누구일까?
정답 : 배 철 수


16. 완벽한 U턴의 소유자는?
정답 : 클린턴


17. 울다가 그친 사람을
다섯글자로 줄이면 어떻게 될까요?
정답 : 아까운 사람


18. 이 세상에서 가장
무서운 전화기는 무엇일까요?
정답 : 무선전화


19. 맥주가 죽기 전에 남긴 말은
무엇일까요?
정답 : 유언비어


20. 아마존에는
누가 살고 있을까요?
정답 : 음... 아마....... 존???


21. 세상에서 가장
인기있는 벌레는?
정답 : 스타벅스


22. 동물 중에서 장사를 제일
잘하는 동물은??
정답 : 판다 ㅋㅋㅋㅋ


23. 총을 대충 쏘는 것을
무엇이라 할까?
정답 : 설렁탕


24. 세상에서 제일 야한 채소는?
정답 : 버섯


25. 칼이 정색하면?
정답 : 검 정색


26. 가수 설운도 옷 벗을때
부르는 노래는?
정답 : 상하의~상하의~샹하의~


27.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음식은?
정답 : 산채비빔밥


28. 차를 발로 씨게 차면?
정답 : 카놀라유~~


29. 전화로 세운 건물 이름은?
정답 : 콜로세움


30. 개가 벽보고 영어로 뭐라고 말했개?
정답 : 월월~ 월월월~~!!


오늘은 여기까지 ㅎㅎㅎ
꽤 신박한 아재개그가 많쥬?? ㅎㅎㅎ
위의 아재개그는 본인 외모에 따라 반응이 달라지니
거울로 꼭 확인하고 사용하셔유~ㅎㅎㅎ
(얼굴이 차인표 이면 입만 열어도 웃음바다 ㅋㅋㅋ)

오늘도 빵빵 터지는 웃음바다 되시길 바라며
이만 줄입니데이~~^^

-보고또봐도좋은글 중-